믹스나인서 돋보였던 스펙트럼 김동윤, 오늘(27일) 사망… 일부 누리꾼 ‘과로사’ 주장
믹스나인서 돋보였던 스펙트럼 김동윤, 오늘(27일) 사망… 일부 누리꾼 ‘과로사’ 주장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7.27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펙트럼 인스타그램)
(사진=스펙트럼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스펙트럼의 멤버 김동윤이 오늘(27일) 사망했다. 향년 20세.

이날 오후 스펙트럼 소속사 윈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송하다”며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균이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며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동윤은 1998년생으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이후 윈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그룹 스펙트럼으로 데뷔, 지난 5월 첫 앨범을 발표했다.

한편 갑작스러운 김동윤의 사망 소식에 일부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과로사로 죽었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