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성적표’ 쇼호스트 홍나연·아들 이승훈 출연… 헬리콥터 아들과 자유방임 엄마의 교육 전쟁
‘부모성적표’ 쇼호스트 홍나연·아들 이승훈 출연… 헬리콥터 아들과 자유방임 엄마의 교육 전쟁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06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호스트 홍나연)

[톱데일리] EBS가 선보이는 신규 예능 ‘부모성적표’에서 쇼호스트 홍나연 가족의 사연이 공개된다.

‘부모성적표’는 일반 가정에서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 자녀의 시선에서 부모님의 점수를 평가해보고 부모와 자녀 간의 소통을 통해 가족의 거리감을 좁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MC 전현무를 비롯해 개그맨 박성광, 모델 이현이,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전문의 노규식 박사가 출연하며, 여자 아이돌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엘리와 세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CJ 쇼호스트 출신 ‘홍나연’과 그의 아들 ‘이승훈’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홍나연은 쇼호스트들 사이에서도 아들 잘 키우기로 소문난 엄마다. 일은 완벽하게, 아들셋을 키우는 것도 확실하게 하고 싶어 늘 고군분투한다. 

무엇이든 스스로 하는 엄친아 아들과 그런 아들을 방치하는 워킹맘 홍나연은 공부나 경제적인 지원을 받고 있음에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아들이 이제는 겁난다. 아들의 끝없는 욕심에 ‘과하다’고 나무라지만, 오히려 100인 방청객의 점수는 올라가 청소년들이 원하는 부모상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특히 해줄 수 있는 지원은 다 해준다고 생각했던 엄마와 끝없이 요구하는 아들 때문에 불만 폭발인 엄마 홍나연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아들 이승훈은 쌍둥이 동생들을 향해서도 ‘헬리콥터’ 형의 면모를 보였다.

한 편의 드라마 같은 EBS ‘부모성적표’ 헬리콥터 아들과 자유방임 엄마의 교육 전쟁 편은 6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