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계의 이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최초 공개… ‘동상이몽2’ 한고은 “저 정도면 잘생겼다” 응원
홈쇼핑계의 이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최초 공개… ‘동상이몽2’ 한고은 “저 정도면 잘생겼다” 응원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07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톱데일리] 배우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가 '동상이몽2'에 전격 출연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최초 공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고은은 남편에 대해서 "제 눈에는 세상에서 가장 잘 생기고 아름다운 사람이다. 착하고 좋은 사람이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 남편에 대해 소이현은 "이적 씨를 닮은 훈남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방송에서는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최고 공개됐다. 특히 실제로 이적의 외모와 흡사해 스튜디오는 술렁거렸다. 

신영수는 "홈쇼핑 회사에 다니고 이다. 거기서 상품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지금 되게 당황스럽고, 집에서도 마찬가지로 위축돼 있다. 아내와 같이 한다는 자체가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좋다. 반갑다"고 심경을 밝혔다. 

또한 '동상이몽2' 출연을 꺼려했다는 제보에 대해서는 “사실은 부모님이나 저희 형한테는 많이 들었다. ‘못 생겼다’, '너 왜 이렇게 생겼냐'라고 안티하게 얘기를 해서 알고는 있었는데, 방송에 잠깐 사진이 나갔을 때 반응이 재미있었다. '한고은이 왜?', '남편이 엄청 돈이 많은 가 보다' 등의 반응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내도 뜻밖에 악플에 대해 재미있어 했다. 웃음을 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한고은은 "저 정도면 잘 생겼다"고 남편을 응원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