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울산 전시장ㆍ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울산 전시장ㆍ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8.08.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울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울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울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울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1263.88㎡(383평), 지상 3층 규모로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된 울산 남구 삼산동 수입차 거리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볼보차의 공식딜러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울산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울산 네트워크는 차량 출고부터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관리한다. 1층 일부와 2층 공간에 운영되는 전시장에는 총 8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베이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췄고 최대 20대 차량의 주차가 가능하다.

울산 서비스센터는 오픈과 동시에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도 도입한다. 고객 라운지는 서비스 작업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오픈된 공간으로 운영된다.

울산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울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픈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추첨을 통해 아이스 텀블러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