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6특이점 업데이트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6특이점 업데이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8.08.0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스토리 콘텐츠 '제6특이점'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제6특이점'은 1273년 십자군 전쟁 이후의 가상 시대를 배경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원탁의 기사와 이집트 세력 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시나리오의 유명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집필한 이번 스토리는 일본에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와 완성도를 자랑한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콘텐츠 중 걸작이라고 평가 받는 업데이트"라며 "유저들에게도 익숙한 원탁의 기사들은 물론, 이집트 출신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세계관이 확대되는 업데이트이기도 하다. 다른 특이점과 비교해 클리어 난이도가 있지만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소환 캠페인을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제6특이점의 주요 인물인 '오지만디아스(5성/라이더)', '니토크리스(4성/캐스터)', '랜슬롯(4성)'등이 등장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