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7.29’ 영화 ‘언브레이커블’ 어떤 내용인가… 브루스 윌리스·사무엘 잭슨 등 출연
‘평점 7.29’ 영화 ‘언브레이커블’ 어떤 내용인가… 브루스 윌리스·사무엘 잭슨 등 출연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09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언브레이커블’)

[톱데일리] 영화 ‘언브레이커블’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0년 12월 개봉한 ‘언브레이커블’(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 평점 기준 7.29점을 기록했다.  

SF·스릴러·드라마 장르인 이 영화는 브루스 윌리스, 사무엘 L. 잭슨, 로빈 라이트, 스펜서 트리트클락 등이 출연했다.

‘언브레이커블’은 필라델피아에서 열차 충돌 사고가 발생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았다.  

영화 ‘언브레이커블’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필라델피아에서 열차 충돌 사고가 발생한다. 승무원과 승객을 포함해 131명이 현장에서 즉사한 대형 사고였지만 놀랍게도 한 명의 생존자가 발견된다. 바로 대학교 풋볼 스타디움에서 경비원으로 일하는 데이빗 던(브루스 윌리스)이다. 데이빗은 대학시절 영웅처럼 떠오르던 스타 선수였으나 자동차 사고로 선수 생명에 종지부를 찍은 사람이다.

놀라운 것은 그 때의 사고에서도 그가 상처 하나 없이 살아났다는 점이다. 혼자만 살아났다는 충격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데이빗은 자신의 승용차에 꽂혀있는 쪽지를 발견하고는 쪽지를 보낸 엘리야 프라이스(사무엘 잭슨)라는 사람을 찾아간다. 

그렇다면 엘리야 프라이스는 어떤 이유에서 데이빗 던이 자신을 만나러 오도록 쪽지를 남긴 것일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