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목욕의 신’ 내용은?… 강기영 “오디션 때 여자 원피스 수영복 입어”
웹툰 ‘목욕의 신’ 내용은?… 강기영 “오디션 때 여자 원피스 수영복 입어”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10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톱데일리] ‘해피투게더3’ 강기영이 남다른 입담을 펼쳤다.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시선 강탈 대세 배우 특집'으로 개성 만점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서효림, 강기영, 이시아, 이정현, 엄현경이 출연했다.

이날 강기영은 “의상을 준비한 후 재미를 한 번 봤다”며 “‘목욕의 신’ 오디션을 보러 갔다. 원작을 보시면 하얀색 팬티에 ‘연습용’이라고 적힌 팬티를 입고 있다”고 밝혔다.

강기영은 “오디션을 볼 때 바지를 벗었더니 ‘1차는 합격’이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2차는 더한 걸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여자 원피스 수영복을 입었다. 연기를 시키면 벗으려고 안에 입고 있었는데 결국 무산됐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웹툰 ‘목욕의 신’이 주목받고 있다.

웹툰 ‘목욕의 신’은 2011년 7월부터 2012년 2월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연재됐다.

‘목욕의 신’은 주인공 허세가 최고의 목욕관리사가 되기 위해 다른 세신사들과 때밀이 배틀을 펼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목욕의 신’은 병맛코드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