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타 해신탕·솥뚜껑 닭볶음탕·메기 매운탕… ‘VJ 특공대’ 열대야 날리는 '폭포 식당' 위치는?
랍스타 해신탕·솥뚜껑 닭볶음탕·메기 매운탕… ‘VJ 특공대’ 열대야 날리는 '폭포 식당' 위치는?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10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VJ 특공대’)

[톱데일리] 10일 방송된 KBS 2TV ‘VJ 특공대’에서는 폭포식당이 소개됐다.

경상남도 김해시의 장유폭포에 위치한 한 식당은 ‘랍스타 해신탕’으로 매우 유명하다.

키조개부터 전복, 낙지 등 싱싱한 해산물에 닭과 맛의 화룡점정 랍스타까지 들어있는 ‘랍스타 해신탕’은 무더위로 축 늘어진 온몸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닭볶음탕 식당은 스케일이 남다르다.

이곳은 80cm가 넘는 초대형 솥뚜껑에 닭볶음탕을 끓인다. 열전도율이 높은 솥뚜껑은 매콤한 양념이 닭 속살까지 잘 배어들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폭포 다이빙 명소도 갈 수 있고 시원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어, 여름철 손님들에게 인기만점이다.

경상북도 문경시 용추 폭포에 자리 잡은 메기 매운탕은 칼칼한 매운 맛으로 사람들을 끌어당긴다.

이곳의 특별 비법 소스는 바로 메기를 통째로 갈아 만든 어육 고추장 소스다.

여기에 그날 들여 온 싱싱한 메기를 더하면 여름 몸보신 음식이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