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미소 가득한 셀카와 반대되는 섬뜩한 분위기… OCN ‘보이스2’ 살인마 공개
권율, 미소 가득한 셀카와 반대되는 섬뜩한 분위기… OCN ‘보이스2’ 살인마 공개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12 00: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우 권율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배우 권율이 화제다.

최근 권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율작성 최악의 하루 GV를 마쳤어요. 오신 분들 모두 조심히 들어가세요! ^^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권율은 미소를 보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OCN 드라마 ‘보이스2’)

한편 OCN 드라마 ‘보이스2’에서 더 강력해진 살인마 권율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권율은 검은 우비를 입고 주 살인 도구로 암시되는 전정 가위를 들고 있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에서는 살인마로 추정되는 의문의 인물이 등장했다.

뱃머리에 몸이 묶인 채 쏟아지는 폭우를 맞고 있는 이진욱은 자신의 눈앞에서 누군가 잔혹하게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했다.

살인에 사용한 도구는 공개된 포스터 속 의문의 인물이 들고 있는 전정 가위와 일치한다.

이에 제작진은 “‘보이스2’에서는 모태구를 이을 악역이 등장한다”며 “공조수사를 통해 추악한 범죄의 민낯을 낱낱이 드러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OCN 드라마 ‘보이스2’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종원 2018-08-12 03:01:40
권율에 살인마연기 기대됩니다 기대에부흥해주실걸라 믿습니다 권율 화이팅 입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