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팔빈·지드래곤 절친 ‘모델 수주’는 누구인가… ‘라디오스타’ 배두나·이기찬·스테파니 리 출연
바바라 팔빈·지드래곤 절친 ‘모델 수주’는 누구인가… ‘라디오스타’ 배두나·이기찬·스테파니 리 출연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8.29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톱데일리] 모델 수주가 주목받고 있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물 건너간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배두나, 가수 이기찬, 모델 수주, 스테파니 리가 출연했다.

이날 수주는 한 달 집세 가격에 맞먹는 어마어마한 금발 변신 비용을 솔직히 털어놓는다. 또한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과 GD(지드래곤) 등 절친들과의 에피소드로 누리꾼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세계적인 톱모델인 수주는 열 살에 미국으로 이민 갔으며, 지난 2012년 데뷔했다.

수주는 동서양의 매력을 모두 갖춘 마스크로 데뷔 3년 만에 세계적인 모델로 우뚝 섰다. 그는 세계 4대 컬렉션으로 평가받는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의 패션위크에 서며 가치를 입증받았다.

수주는 지난 2013년부터 샤넬 뮤즈로 활약하고 있고, 2015년에는 아시아계 모델 최초로 '로레알 파리'의 월드와이드 캠페인 모델 자리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수주는 '모델스 닷컴'에서 정한 세계 톱 모델 50인에 이름을 올렸고, '뉴욕 매거진'에서 주목해야 할 신인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박혜진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