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부인, 미모 만큼 아름다운 마음씨… ‘냉장고를 부탁해’ 깜짝 등장 “남편 응원”
양동근 부인, 미모 만큼 아름다운 마음씨… ‘냉장고를 부탁해’ 깜짝 등장 “남편 응원”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9.10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동근 인스타그램)
(사진=양동근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의 부인이 화제다.

10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힙합 래퍼 양동근과 마이크로닷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홍어를 사랑하는 양동근을 위해 홍어를 주재료로 한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양동근의 부인이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양동근은 갑작스러운 아내의 등장에 진심으로 반가워했지만 셰프들이 해준 요리를 먹는 와중에도 "아내를 위해 음식을 남겨야 할 것 같다"라며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이건 딱 아내가 좋아할 맛"이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양동근과 부인 박가람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준서, 조이, 실로까지 2남 1녀를 두고 있다. 양동근 박가람 부부는 지난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솔직한 가족 이야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