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김주혁 주연 ‘아내가 결혼했다’… 그녀를 독점하는 유일한 방법은 결혼뿐?
손예진·김주혁 주연 ‘아내가 결혼했다’… 그녀를 독점하는 유일한 방법은 결혼뿐?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9.14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톱데일리] 13일 케이블 영화채널 채널CGV에서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가 방영됐다. 

지난 2008년 개봉한 ‘아내가 결혼했다’는 정윤수 감독의 작품으로 故 김주혁, 손예진, 주상욱, 김병춘 등이 출연했다.

‘아내가 결혼했다’는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인아와 그를 사랑하는 덕훈의 이야기를 그렸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인아는 귀여운 외모와 넘치는 애교, 헌책을 사랑하는 지적인 면모와 남자 못지않은 축구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

말까지 척척 잘 통하는 그녀를 만날수록 덕훈은 보통 여자와 다른 그녀의 특별한 매력에 점점 빠져든다. 

그러나 평생 그녀만을 사랑하고픈 덕훈과는 달리 인아는 덕훈을 사랑하지만 그’을 사랑하는 것은 아니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하며 살고 싶다는 너무나 자유로운 영혼이다.

그녀의 핸드폰이 꺼져있던 어느 날, 불안함에 폭발해 따져 묻는 덕훈에게 인아는 다른 남자와 잤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한다. 

덕훈은 홧김에 이별을 선언하지만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고, 커져만 가는 그녀에 대한 마음에 괴로워한다.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할 자신이 없다는 그녀를 독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결혼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