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스페셜’ 시청자 만난다… 오늘(14일)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전소민·박성훈·오동민·송지인 출연
KBS ‘드라마 스페셜’ 시청자 만난다… 오늘(14일)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전소민·박성훈·오동민·송지인 출연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9.14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톱데일리] 14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 KBS의 대표 단막극인 '드라마스페셜'이 10편의 단막극을 가지고 찾아온다. 

오늘(14일) 방영되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는 KBS 단막극 극본공모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전소민, 박성훈, 오동민, 송지인이 출연한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는 수능 출제 위원으로 합숙소에 입소한 수학교사인 도도혜가 과거 자신의 흑역사를 만들었던 2명의 남자와 엮이게 되는 속세단절 로코 드라마다.

도도혜 역은 전소민이, 도도혜의 첫사랑인 나필승 역은 박성훈이, 전남편 최진상 역은 오동민이 각각 맡았다.

이후 방영되는 노량진 고시원을 배경으로 우발적인 살인사건을 다루는 ‘잊혀진 계절’, 동네 수영장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극 ‘참치와 돌고래’, 옛 사랑을 재회하는 내용의 ‘너무 한 낮의 연애’ 등 10편이 시청자들을 차례로 만난다.  

배우 김무열, 고보결, 정준원, 고민시, 윤박, 박규영, 정건주, 최강희, 고준, 박세완, 전성우 등이 출연해 각 작품에 참여해 안방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