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甲' 가평 번지점프 가격·남이섬·아베크족 관심 불러온 ‘나 혼자 산다’ 쌈디 나홀로 여행
'화제성 甲' 가평 번지점프 가격·남이섬·아베크족 관심 불러온 ‘나 혼자 산다’ 쌈디 나홀로 여행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9.15 00: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톱데일리] 쌈디가 남이섬으로 나홀로 여행을 떠났다. 

14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첫 나홀로 여행의 목적지로 가평을 선택한 쌈디의 모습이 방송됐다.

쌈디는 경기도 가평행 기차 티켓을 사며 "처음으로 혼자 여행간다"며 나홀로 여행을 기대했다. 

쌈디는 가평에 도착하자 택시를 타고 남이섬 선착장으로 향했다.

쌈디는 "내 인생 버킷리스트가 혼자 여행하는 것"이라고 했다. 25층 건물 높이에서 집라인을 타고 남이섬에 도착한 그는 '겨울연가' 촬영지에서 음악을 트는 등 여행을 한껏 즐겼다.

그러나 쌈디의 눈에 하나둘 커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주변을 둘러본 그는 자신을 제외하면 모두 커플인 것을 보며 "진짜 나만 빼고 다 커플이었다. 다 아베크족이었다"라며 충격과 외로움을 전했다.

남이섬을 떠나기 전, 쌈디는 자신의 버킷리스트였던 번지점프를 하기 위해 떠났다.

그는 높은 번지점프대에 서자 긴장해 아빠한테 전화 한 통만 하겠다고 말했지만 전화를 받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결국 쌈디는 번지점프대 사장님의 오랜 응원 덕분에 번지점프를 뛸 수 있었다.

이에 남이섬, 가평 번지점프 가격, 아베크족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베크족은 ‘함께 다니는 한 쌍의 젊은 남녀’를 뜻하는 말이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인직 2018-09-15 00:28:28
열심히 사시네요 박혜진씨
대한민국 언론의 희망입니다. 힘내세요.
이상 무플 방지 위원회 였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