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 실시
쌍용자동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 실시
  • 연진우
  • 승인 2018.09.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모델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는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쌍용스타그램'에 이은 두 번째 SNS 인증 이벤트다.

새로워진 2019 티볼리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IAMME, #IAMTIVOLI)와 함께 쌍용차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계정이 없다면 이벤트페이지에서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다. 

2019 티볼리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 선수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새로워진 티볼리의 광고영상은 전국 롯데시네마와 TV방송,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9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된 참가자들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