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인생 연기 펼친 추석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 오는 10월 1일 드라마 방영
한효주 인생 연기 펼친 추석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 오는 10월 1일 드라마 방영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9.2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뷰티 인사이드')
(사진=영화 '뷰티인사이드')

[톱데일리] 추석 특집 영화 '뷰티인사이드'가 안방 시청자들과 만난다.

25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부터 영화 '뷰티인사이드'가 방송된다.

지난 2015년 8월 개봉된 백종열 감독의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얼굴이 바뀌는 남자를 사랑한 여자 이수(한효주)의 이야기를 그렸다. 

칸 국제광고제에서 그랑프리 상을 수상한 소셜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의 재탄생과 21명의 배우가 우진 역을 맡아 관심을 모았다.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이 되는 우진 역을 위해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이 출연했다. 

한편 JTBC는 동명의 드라마도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얼굴이 바뀌는 원작의 설정을 여자주인공으로 변주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서현진과 이민기가 출연하며,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