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샤먼’ 어떻길래 ‘화제성↑’… ‘배틀트립’ 양희은·양희경 자매 역대급 먹방 선보여
‘중국 샤먼’ 어떻길래 ‘화제성↑’… ‘배틀트립’ 양희은·양희경 자매 역대급 먹방 선보여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9.2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톱데일리] ‘중국 샤먼’이 화제다.

2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자매 여행 특집’을 주제로 리얼 자매 양희은, 양희경과 친자매보다 더 가까운 러블리즈 미주, 지수가 출연해 여행 설계 배틀을 펼쳤다. 

이날 양희은, 양희경 자매는 샤먼 현지 사람들이 찾는 식당에 방문해 현지식 아침을 즐겼다. 

샤먼은 중국 사람들이 노년에 살고 싶은 곳으로 손꼽히는 도시 중에 하나로, 중국 안에서도 휴양지로 유명했다. 특히 샤먼은 일찍이 개항해 유럽 문화를 받아들인 곳으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땅콩 수프부터 굴전, 채소말이 등 현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들을 싼 값에 양껏 구매해 한꺼번에 맛 봤다. 

음식을 맛 본 양희은은 콧노래까지 흥얼거릴 정도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를 본 MC 김숙은 "저건 진짜 맛있을 때 나오는 표현"이라며 감탄했다. 

또한 양희경은 "집에 돌아와서 따라 해먹어 봤다"며 샤먼식 조식에 대한 만족을 표현했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