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500만 조회수 돌파
더에스엠씨,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500만 조회수 돌파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8.10.1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캡처. 이 영상은 국내 광고 전문 사이트 ‘TV CF’에서 8월 크리에이티브 100선에서 1위를 달성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SK하이닉스와 함께 제작한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영상이 18일 유튜브 조회수 560만 건을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SK하이닉스가 지난 201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기억장애 수호천사’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 사업은 기억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실종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영상은 약 4분 가량의 길이로, 치매를 앓고 있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자녀의 입장에서 풀어냈다. 길을 잃고 헤매는 중년 남성은 항상 곁에 있는 여성이 딸인지도 모른 채 길을 묻기도 하며 딸이 좋아하는 과일을 들고 딸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후반부에는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아버지의 뒤를 지키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