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핼러윈 호러캠프 개최
쌍용자동차, 핼러윈 호러캠프 개최
  • 연진우
  • 승인 2018.10.2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캠핑빌리지의 랜드마크인 청춘라운지 앞에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무서운영화관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쌍용차 제공
오토캠핑빌리지의 랜드마크인 청춘라운지 앞에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무서운영화관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쌍용차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핼러윈 호러캠프'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쌍용차 가족들과 함께 진행된 핼러윈 호러캠프는 지난 20~21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의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됐다.

행사 전 사전 공지에 따라 핼러윈 코스튬으로 꾸민 참가자들이 행사장소에 모였고, 참가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오늘의 핼러윈 코스튬'에 티볼리 아트웍스 디오라마(2명)를 증정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호러 키워드에 따라 분장한 스태프들이 유쾌한 공포감을 선사했고 ▲핼러윈양초 만들기 ▲보물 찾기 ▲타로카드점 ▲무서운 영화관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최근 오토캠핑빌리지를 오픈하면서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되는 '쌍용패밀리데이(S.F.D)'로 지정하고 매월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번 핼러윈 호러캠프는 그 첫 번째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쌍용차는 향후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 참여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