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 가입자수 20만명 돌파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 가입자수 20만명 돌파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8.11.0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가 출시 두 달만에 가입자수 20만명을 돌파했다. SK텔레콤은 T건강걷기 가입자의 절반이상이 40대 이상으로 중년층의 가입과 이용이 활발하다고 1일 밝혔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SK텔레콤은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의 가입자 수가 서비스 출시 두 달 만에 20만명을 돌파했으며, 전체 가입자의 절반이상이 40대 이상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는 SK텔레콤이 AIA생명, SK㈜ C&C 와 함께 손잡고 지난 8월말 선보인 건강습관 개선 서비스다. SK텔레콤 고객 또는 AIA 생명 고객이 앱을 통해 주 단위 걷기 목표(주간 미션) 달성 시 통신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 분석 결과, 전체 가입자 중 1회 이상 주간 미션을 달성한 비율은 약 30%인 것으로 나타났다. 1회 이상 주간 미션 달성자의 비중이 가장 높은 연령대는 50대(40%)로 20대(20%)의 2배를 기록했다. 주간 미션을 달성한 자의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220바퀴(약 900만km)에 달한다.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는 SK텔레콤 고객 또는 AIA 생명 고객이 주간 미션을 달성 시 매주 3000원, 월 최대 1만2000원씩 총 6개월간 통신요금을 할인해준다. 통신요금할인 혜택을 원치 않는 고객은 매주 ▲스타벅스 커피 1잔 ▲뮤직메이트 400회 음악듣기 ▲영풍문고 4000원 상품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혜택은 통신요금 할인이다. 전체 주간 미션 달성자의 70%가 통신요금 할인을 선택해 두 달간 약 6억 원의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다. 주간 미션 달성 시 별다른 추가 절차 없이 익월 통신요금이 자동 할인되는 편리한 방식이 호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