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개최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개최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8.11.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열 번째 공연을 오는 2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열 번째 공연을 오는 2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열 번째 공연을 오는 2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아우디코리아가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와 협약하여 진행중인 장기 컬쳐 프로젝트다.

이번 공연은 그래미 상을 두 차례 수상한 재즈 아티스트 카산드라 윌슨과 네덜란드 재즈 보컬 바우터 하멜이 함께 한다.

카산드라 윌슨은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에 대한 색다른 접근으로 ▲재즈 ▲블루스 ▲컨트리 ▲포크 음악을 자신의 노래에 담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우터 하멜은 낭만적이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국내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아우디코리아는 2014년 첫 번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 4년 동안 9명의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무대로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업계 선도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으로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공연의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참석자에게는 카산드라 윌슨의 "벨리 오브 더 선" 픽쳐 디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