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아칼리 KDA 스킨 'POP/STARS' 뮤직비디오 처럼 바뀐다
'리그오브레전드(롤)', 아칼리 KDA 스킨 'POP/STARS' 뮤직비디오 처럼 바뀐다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8.11.09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A 아칼리 스킨이 8.23 패치부터 W스킬 사용시 네온 빛이 나도록 변경될 예정이다. 사진=라이엇게임즈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라이엇이 유저들의 요구를 수용했다. 'KDA 아칼리 스킨(외형)'이 특정 스킬 사용 시 네온 빛을 내뿜도록 바뀔 예정이다.

9일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리그오브레전드(롤)'에서 아칼리 KDA 스킨 착용 시 W스킬인 '황혼의 장막'을 사용하면 아칼리의 몸과 마스크 등에서 내온 빛이 나도록 하는 업데이트가 8.23 패치에 포함됐다.

KDA 아칼리는 지난 3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2018 롤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스킨이다. 이날 라이엇은 게임 내 캐릭터인 아리, 아칼리, 이블린, 카이사로 구성된 가상 걸그룹 KDA'를 선보였다. 이들이 부른 '팝 스타즈(POP/STARS)' 뮤직비디오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끈 장면은 아칼리가 어두운 지하철에서 랩을 할 때 마스크와 상의가 네온 빛으로 빛나는 것.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롤 유저들은 게임 내 KDA아칼리 스킨은 네온 빛으로 빛나지 않는다며 아쉬워했고 라이엇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용해서 스킨 변화를 패치에 반영할 예정이다. 기존에 유저가 보유한 스킨은 무료로 업그레이드 된다.

8.23패치는 현재 PBE(퍼블릭 베타 환경)에서 실험중이며 이달 말 게임에 적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