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일리어게인, "다들 개처럼 살아요" 헨리와 강형욱 훈련사 와그작톡
영화 베일리어게인, "다들 개처럼 살아요" 헨리와 강형욱 훈련사 와그작톡
  • 최지은 PD
  • 승인 2018.11.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전생을 모두 기억하는 신기한 능력을 가진 베일리가 환생을 반복하며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유쾌하고 따뜻한 견생을 담은 영화 '베일리 어게인' 와그작톡('와! 그 작품 Talk'의 줄임말)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가 진행을 맡았고 ‘베일리어게인2’(가제)에서 주인공역으로 헐리우드에 진출하는 헨리와 강형욱 훈련사가 게스트로 참여하였다.

베일리어게인2에서는 헨리가 주인공 역을 이어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화는 내년 초 개봉예정으로 미국에서 촬영을 마쳤다.

영화에 등장하는 강아지 베일리의 견생목적은 "지난 일을 슬퍼하지 말고, 과거를 후회하며 찌푸리지 말고 현재를 즐겁게 살자"다. 이날 헨리는 인생목적을 "개처럼 살자"라고 말해 청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헨리는 강아지처럼 사는 게 인생목적이라는 글을 읽었는데, 강아지처럼 살면 전쟁도 싸움도 없어질 것이고, 인사도 강아지가 반기듯 하면 모두가 좋아할 것 같아 "개처럼 살자"를 인생목적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강형욱 훈련사는 "내가 출연한 영화도 아닌데 출연한 것 이상으로 심취했다"며, "항상 아내가 친절하게 행동하자"라는 조언을 하는데 이 말이 인생목적이라고 밝혔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