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소아암 아동과 합창공연 진행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소아암 아동과 합창공연 진행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8.12.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오는 16일,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이 소아암 아동과 함께 합창공연 ‘드림 Stage’를 진행한다. ‘드림 Stage’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롯데월드의 사회공헌활동 캠페인 중 하나로 지난 2016년부터 소아암 아동들과 함께 하고 있다. 

아이들의 무대는 16일 오후 3시 30분,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공연인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특별 무대로 구성된다. 아이들과 샤롯데 봉사단은 ‘힘내 소중한 너’를 합창하고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의 하이라이트 부분인 ‘Oh holy night’의 안무를 함께한다. 공연에는 소아암 아동 가족 200명과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진행한 이벤트 당첨자 200명도 함께하며 아이들의 무대를 응원할 예정이다.

멋진 무대를 위해 소아암 아동들과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8월부터 5개월간 노래 및 안무 연습에 매진했으며 지난 11월에는 디지털 음원 ‘힘내 소중한 너’를 발매했다.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애플뮤직, 아마존 등 국내, 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