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영상 제작 광고 중개 플랫폼 '비드박스' 오픈
더에스엠씨, 영상 제작 광고 중개 플랫폼 '비드박스' 오픈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1.0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3일 영상 제작 광고 중개 플랫폼 ‘비드박스’를 오픈 했다. 비드박스에는 더에스엠씨그룹 내 10개 영상 프로덕션이 연합한 ‘스튜디오 얼라이언스’가 참여한다.

비드박스는 이용자의 예산과 목적에 맞춰 제작사를 매칭시키는 것이 주요 서비스다. 특색 있는 10개 영상 전문 프로덕션을 이용자의 목적에 맞춰 매칭해준다. 업종, 산업, 포맷, 예산, 프로덕션, 기술, 등장인물 등 항목으로 세분화돼  이용자가 원하는 영상을 검색할 수 있다. 포트폴리오는 순차적으로 지속 업데이트 된다.

김용태 더에스엠씨 대표는 “비드박스는 더에스엠씨그룹 내 스튜디오 얼라이언스가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타 플랫폼 대비 높은 신뢰감을 줄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소셜미디어 마케팅,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협업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