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 ‘위너’와 함께하는 컴투스 ‘댄스빌’, 국내 출시
YG엔터 ‘위너’와 함께하는 컴투스 ‘댄스빌’, 국내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1.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이 9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높은 자유도의 샌드박스 플랫폼에 SNG(소셜네트워크게임)가 더해진 새로운 복합 장르의 게임이다.

춤과 음악을 소재로 콘텐츠를 만들고, 자신이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유저들과 공유해 함께 감상하는 등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댄스빌’의 특징이다.

컴투스는 ‘댄스빌’의 매력과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인기 음원 및 신곡을 비롯해 ‘댄스빌’에서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위너’의 풍성한 콘텐츠를 게임 속에서 제공한다. 지난달 개최된 ‘댄스빌’ 쇼케이스에서는 ‘위너’의 축하공연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댄스빌’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게임 출석 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흥 코인’을 지급하며, 경품 응모를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댄스빌’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위너’ 카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위너’의 실제 목소리로 제작된 ‘위너 목소리 악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그 밖에도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위너’의 친필 사인이 담긴 판넬 및 굿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언론사 사정으로 댓글 작성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