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마트폰 그립-거치대 팝소켓, 한국 첫 직진출... 이남수 대표 취임
미국 스마트폰 그립-거치대 팝소켓, 한국 첫 직진출... 이남수 대표 취임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1.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스마트폰 액세서리 업체 팝소켓코리아가 이남수 대표를 선임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 한다.

팝소켓은 지난 2014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대학 교수였던 데이비드 바넷이 개발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업체다.

이남수 팝소켓코리아 대표.
이남수 팝소켓코리아 대표.

신임 이남수 대표는 롯데그룹 공채 출신으로 롯데알미늄에서 마케팅·해외영업을 담당했다. 지난 2000년부터 미국계 정보기술(IT)·전자회사에서 해외생산 사업을 10년 이상 총괄했다. 2012년에는 크록스코리아 대표로 부임했다.

팝소켓코리아는 팝소켓 글로벌 전체를 통틀어 해외 직진출하는 첫 사례다. 팝소켓코리아에 따르면 한국을 첫 직진출 시장으로 선정한 이유는 한국 스마트폰 및 액세서리 시장의 높은 성장률과 전체 글로벌 시장에서 중요성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팝소켓 미국 본사는 한국 시장의 성공을 기반으로 타 국가 시장으로 시장 확장을 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언론사 사정으로 댓글 작성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