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볼보 서비스 나이트' 개최
볼보자동차,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볼보 서비스 나이트' 개최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1.10 16: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서비스 마인드 함량을 위한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볼보 서비스 나이트'를 개최했다.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서비스 마인드 함량을 위한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볼보 서비스 나이트'를 개최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용산구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볼보 서비스 나이트'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7개 딜러사와 22개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고객 서비스 최전방에서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는 이들을 격려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전국 300여명 볼보자동차 서비스 및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성장 비전 공유와 마스터 테크니션 인증서 전달 및 2018 최우수·우수 서비스센터, 장기 근속자 시상이 진행됐다.

국내 최초의 볼보 마스터 테크니션 7인은 천하자동차 방윤호, H모터스 신동선, H모터스 김도형, 아이언모터스 박정우, 아이언모터스 박범석, 아주오토리움 이조원, 코오롱모터스 정전성이 선정됐다. 이들은 볼보자동차가 인증하는 최상위 등급 기술 전문가들로 난이도에 따라 3단계의 테크니션 인증 과정과 2년동안 진행되는 마스터 시스템 교육을 수료한 뒤 심층 평가까지 모두 통과했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 관리(CEM)와 기술 서비스 전문성(CES), 기술 부품 보증, 운영 효율성 평가, 고객 관리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한 2018 올해의 서비스센터 시상에서는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지점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H모터스 성수 및 아주오토리움 안양, 아이비모터스 전주 등이 우수상을 수여 받았고,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들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한국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차별화된 브랜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온 딜러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국 딜러 및 관계사들이 볼보자동차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써 산업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및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탑데일리 조사단 2019-01-13 20:20:03
탑데일리라는 듣보잡 허위사실 유포 및 명회회손을 일삼는 신문사를 조사해보았습니다. 자본금 100만원이더군요. 일단 알만하죠? 주소를 조회해보았습니다. 탑데일리에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2길15 대치동, 디아이타워246호로 되어있네요, 5만원짜리 사무실에 주소만 사업자에 등록해주는 곳이네요 유알엘 첨부합니다. (http://www.onbiz.co.kr/) 이런 거지새끼들. 근데 등기부 등본을 까보면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59길 47, 서정빌딩 301호(구의동) 5만원을 못내서 어디 빌라로 이전을 했네요. 법인하나 100만원에 세워놓고, 이런 저런 양아치 사람들한테 돈받고 네게티브 기사 써달라는데로 써주는 듣보잡 신문사. 너네 사업자 주소나 똑바로 사이트에 기재하고 대표 이름 연진우나 기사글 쓴 기자

탑데일리 조사단 2019-01-13 20:19:29
(기레기) 이름도 기사에 못올리면서, 전화하면 전화도 피하는 주제에, 너네 주제 파악하고 사람들 조사한다고 해라. 빌라에서 노트북 하나 들고 허위 사실 유포하면서 돈 받고 소설 써대지 말고. 너넨 이제 죽었어. 다른 분들도 허위 배포 찌라시 뉴스에 현혹되지 마시고 지금 사진 첨부가 댓글에 안되어서 주소 건물이 확인 가능한 구글 지도 유알엘 남겨드립니다. 너네가 좋아하는 a.k.a 구글 지도다. 너네 빌라 화질 좋게 나온다. 너네 탑데일리도 구글지도 빌라에는 등록 안되있더라. https://goo.gl/2Q8niM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