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상암동에 '타이니' 키즈카페 오픈
엔씨(NC), 상암동에 '타이니' 키즈카페 오픈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1.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가 멀티플랙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함께 개발한 복합문화공간 ‘타이니’ 키즈카페를 18일 연다.

타이니는 디지털을 접목한 놀이·체험, 클래스(Class, 수업) 공간과 프리미엄 F&B존 등으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메가박스 월드컵경기장점 2층에 위치한다.

타이니 방문객들은 디지털 미디어를 결합한 트램폴린(trampoline), 클라이밍(Climbing), 블록놀이를 즐길 수 있다. 비행요트 플랜트, 동물종합병원, 파머스 마켓 등의 공간에서는 역할 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영유아를 위한 공간인 리틀 포레스트도 마련돼 있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서는 쿠킹 클래스와 테크&아트 클래스가 상시로 열린다.

타이니 F&B 코너에서는 식사와 커피를 제공한다. 엔씨(NC)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식사와 메가박스 카페 브랜드인 스템커피(STEM COFFEE) 등을 타이니 대표 메뉴로 구성해 양질의 식음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씨는 타이니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 ▲만원으로 2시간동안 키즈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 ▲’오픈 스튜디오’ 이용금액 50% 할인 이벤트 ▲다양한 방식의 SNS 인증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영화 관람객이 타이니를 방문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이니는 평일(월~목)과 일요일은 오전 10시30분 부터 저녁 8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30분 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엔씨 타이니 키즈카페 홈페이지.
사진=엔씨 타이니 키즈카페 홈페이지.
사진=엔씨 타이니 키즈카페 홈페이지.
사진=엔씨 타이니 키즈카페 홈페이지.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