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설 겨냥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 설 겨냥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1.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낸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을 따지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8000원부터 1만3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7종의 중저가 세트로 구성됐다.

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맛을 낸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을 사용한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행복(幸福)과 애정(愛情)이라는 한자 속에 과일의 이미지를 담은 포장재로 꾸몄다. 행복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 애정 선물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로 총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ml 소용량 병에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