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딸기 농장 체험 패키지 3종 출시
워커힐, 딸기 농장 체험 패키지 3종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7년, 딸기 농장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자녀들이 워커힐 직원의 나내에 따라 딸기를 채집하는 모습. 사진=워커힐 제공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피킹(Strawberry Picking) 체험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워커힐에 따르면 각 패키지는 워커힐 호텔 1박과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유기농 딸기 농장에서 직접 딸기를 채집하고 딸기잼을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베리 굿 데이(Berry Good Day)’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딸기 따기 체험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베리 굿 데이 Ⅰ’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이, ‘베리 굿 데이 Ⅱ’ 패키지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가격은 베리 굿 데이 Ⅰ 패키지는 23만5000원부터, 베리 굿 데이 Ⅱ 패키지는 41만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에피소드(STRAWBERRT EPISODE)’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유기농 딸기 농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7만5000원부터다. 모든 패키지는 성인2인, 어린이1인 기준이다.

스트로베리 피킹 패키지 3종은 2월 1일부터 오는 4일 27일까지 공휴일과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며(설연휴 포함), 유기농 딸기 농장 체험 프로그램은 4월 28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만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워커힐 키즈 클럽에서 열리는 소이 캔들 만들기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