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스티브 아오키 제작 테마송 공개… 오는 7월 중국 시안서 개최
WCG, 스티브 아오키 제작 테마송 공개… 오는 7월 중국 시안서 개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1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WCG(월드 사이버 게임즈)가 DJ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제작한 테마송 ‘Beyond the Game (비욘드 더 게임)’를 13일 공개했다.

스티브 아오키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5대 DJ 중 한 명으로 두 번의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겸 DJ다. 또한 현재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크로스오버 장르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더욱 유명해지기도 했다.

WCG 테마송 ‘Beyond the Game’ 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록 장르의 곡이다. 스티브 아오키는 해당 테마송을 자신만의 색깔을 입히며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Beyond the Game’을 한층 트랜디한 EDM으로 재탄생시켰다.

WCG는 지난 2000년 'WCG 챌린지 대회'가 시범 대회로 개최된 이래 2013년 중국 쿤산 대회까지 14년 동안 이어진  이스포츠 대회다. WCG를 운영해왔던 삼성이 2013년을 끝으로 대회를 더 이상 진행하지 않으며 명맥이 끊겼다가 2017년 스마일게이트가 브랜드를 인수해 현재 재시동을 걸고 있다. 

앞서 WCG는 중국 시안에서 오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WCG는 올해 대회의 종목 발표 및 선수 참가 접수, 예선 일정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