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크라우드 펀딩으로 인공지능 블록체인 소개
바이낸스, 크라우드 펀딩으로 인공지능 블록체인 소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1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바이낸스가 비트토렌트토큰BTT에 이어 또다시 신규 토큰 판매를 개시한다.

지난 18일 바이낸스는 보도자료를 내고 자사의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바이낸스 런치패드(Binance Launchpad)를 통해 신규 토큰인 Fetch.AI(FET)를 판매 한다고 발표했다. 

판매일정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로 총 6920만 개의 토큰이 개당 약 100원(0.0867달러)에 선착순으로 매각될 예정이다. 개인당 약 330만원(3000 달러) 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BNB로만 판매가 진행된다.

Fetch.AI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자율적인 블록체인 생태계, 이른바 토큰 이코노미Token Economy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etch.AI 측은 자신들이 기존의 블록체인과는 다른 DAG 알고리듬을 택해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머신러닝과 사물인터넷 IoT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낸스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런치패드를 통해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해왔다. 지난 2018년엔은 엔터테인먼트 관련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기프토(GIFTO)를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트론기반 P2P 정보공유 플랫폼 BTT를 내놓았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