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M', 일본 사전 예약 개시… 상반기 내 출시 계획
엔씨(NC) '리니지M', 일본 사전 예약 개시… 상반기 내 출시 계획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1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일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7년 12월 대만 출시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서비스다.

일본 리니지M(현지 서비스 명: リネージュM) 서비스는 엔씨재팬(NC Japan, 대표 김택헌)이 맡는다. 엔씨재팬은 2019년 상반기 중 일본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일본 구글 플레이(12세 이용가)와 애플 앱스토어(12세 이용가)에 동시 출시한다.

리니지M 일본 사전 예약은 리니지M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전체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선물(아데나, 무기 마법 주문서 등)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M은 지난 2017년 6월 국내 출시 후 19개월 넘게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7년 12월 출시한 대만 리니지M도 13개월 연속 현지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유지 중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