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기반 ‘모다아울렛’ CRM 구축
SK플래닛, ‘시럽 월렛’ 기반 ‘모다아울렛’ CRM 구축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1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SK플래닛의 ‘시럽 월렛’이 ‘모다아울렛’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패션 아울렛에 특화된 새로운 형태의 ‘CRM(고객 관리) 솔루션’과 멤버십 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2년 오픈한 ‘모다아울렛’은 대구∙대전∙천안∙인천∙구리 등 전국 20여개 직영 유통망을 보유한 패션 아울렛으로 지난해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 계속적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중견 유통 기업이다.

SK플래닛에 따르면 이번에 구축한 ‘CRM 솔루션’은 시럽 월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를 토대로 ‘모다아울렛’ 180만명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이다.

‘모다아울렛’은 이번에 새롭게 CRM 솔루션을 도입하며 ‘시럽 월렛’에 ‘모다 보너스 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선보인다.

다음 달 17일까지는 모다아울렛 신규 고객 및 모바일 보너스 포인트 회원 대상 ‘모다보너스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 가능하며, 총 1만점 이상일 때 천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