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넥슨,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2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수집형 RPG로,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홍콩, 대만 등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빛’과 ‘어둠’의 대립 전쟁 이후 200년 동안 평화를 유지하던 어느 날 다시 세계가 움직이며 주인공 ‘진’과 동료 영웅들이 거대한 여정을 펼치게 되는 세계관이 배경이다.  실시간 PVP콘텐츠, ‘체인-콤보’ 전투 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이 특징이다.

120여 종의 캐릭터, 2D 일러스트를 3D모델링으로 구현해낸 그래픽과 각 스토리마다 제공되는 시네마틱 컷신 등이 들어간다.
 
넥슨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 유저 전원에게 ‘300 레드다이아’와 ‘3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 국내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가 1만 명, 3만 명, 5만 명 기준을 달성할 때 마다 ‘2만 골드’, ‘모험의 날개 50개’, ‘고급 영웅 소환서 1장’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