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엔미디어플랫폼, "자사 서비스 이용 PC방 지원 확대"
넥슨 엔미디어플랫폼, "자사 서비스 이용 PC방 지원 확대"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엔미디어플랫폼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토(GetO)’ PC방 관리 프로그램과 ‘포레런처’를 이용하는 PC방에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자사 PC방 관리 프로그램과 포레런처를 사용하는 PC방 사업자와 이용자의 ‘일일쿠폰’ 서비스 제공 타이틀을 기존 2종에서 7종으로 확대 했다.

이번에 추가한 쿠폰 제공 게임은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천애명월도’, ‘버블파이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5종이다. 기존의 ‘피파온라인4’와 ‘메이플스토리’를 포함해 PC방 점유율 10위 이내 게임 중 4종의 쿠폰을 제공하며 혜택 범위를 강화했다.

일일쿠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매장은 '게토 PC방 찾기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쿠폰 어플리케이션 ‘쿠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 PC방 사업자들이 안정적으로 PC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각종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PC방 네트워크를 복사하고 복구해주는 ‘게토 카피’ 서비스와 클라우드DB(Data Base) 백업과 복원 기능을 제공하는 ‘게토 클라우드’ 서비스를 ‘게토(GetO)’ PC방 관리 프로그램 이용 사업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