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와의 제휴 이벤트로 '벨로스터' 증정
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와의 제휴 이벤트로 '벨로스터' 증정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2.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6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벨로스터컵 이벤트 당첨자에게 '벨로스터 1.6터보' 모델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신지애 카카오게임즈 글로벌사업&마케팅 실장, 벨로스터 당첨자 이준기 씨 ,정현주 카카오게임즈 프렌즈게임사업 실장.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6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자사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가 진행한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이하 벨로스터컵 이벤트)의 당첨자에게 ‘벨로스터 1.6 터보’ 모델을 경품으로 증정했다고 밝혔다.

‘벨로스터컵 이벤트’는 지난 1월,‘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의 제휴를 통해 2030 타깃층에게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 1.6 터보’ 실물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실물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레이싱’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현대자동차와 함께 그야말로 통 큰 ‘벨로스터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게임을 즐기시던 이용자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돼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렌즈레이싱’은 지난 25일, ‘카트 시승 프로그램’, ‘졸음운전 판별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트 시승 프로그램’은 ‘카트 바디’를 구매하기 전 도감에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로, 자동차 구매 전 시승 프로그램과 같이 이용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트 바디’를 먼저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26일부터 한 달간 퀵매칭 개인전을 5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룽무룽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