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아카데미 신학기’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아카데미 신학기’ 업데이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3.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아카데미 신학기’를 추가하고, 신규 아카데미 캡슐과 잠옷패키지 등을 새로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학기’는 이전까지 이어지던 시리우스와 트레스의 대결에 이어 새로이 사회과학계열인 ‘사이언시’와 인문사회계열의 ‘이모티’의 대결 내용이 담겨있다. 평소 수학 성적이 높아 이과를 택한 미호와 연극 대본 등의 문학에 관심이 많았던 시호의 대결 스토리를 담아낸 것. 미호와 시호는 각각 이과반과 문과반 대표를 맡았다.

신학기 퀘스트는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이 게임 접속과 함께 사이언시 반과 이모티 반 중에서 무작위로 한 학급에 배정되며 시작된다. 반 배정과 동시에 각 학급별 말풍선(100일) 아이템과 썸머 스쿨룩 패키지가 지급되며, 기존 런림픽 맵에서의 레이싱 결과에 따라 이벤트 채널 기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채널 기여 포인트로는 테일즈 아카데미 클래스의 승급을 결정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에 따른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폰을 통한 신규 부탁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테일즈폰 채널 입장 후 특정 조건 달성시 테일즈런너 캐릭더들의 부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부탁을 모두 완료할 때마다 NPC들의 호감도가 상승되며,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다섯번째 아카데미 캡슐 기계가 추가돼 ‘샤인 브라이트 마스크’와 ‘핑크 벚꽃 날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복장을 획득할 수 있는 채널 교환 상점, 잠옷 패키지 5탄 등이 추가됐다. 공원 내에 마련된 휴몽의 뽑기판에는 ‘마술부 뽑기판’이 더해졌다.

]10대 10 팀 대전 방식으로 우리 동네 서바이벌 맵이 도입됐으며, 신규 미끼를 활용한 낚시 미니게임이 추가됐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