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문화ㆍ예술공연 프로그램 '더클래스 초이스' 진행
더클래스 효성, 문화ㆍ예술공연 프로그램 '더클래스 초이스' 진행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3.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이 3월 고객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 '더클래스 초이스'를 시작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더클래스 효성이 3월 고객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 '더클래스 초이스'를 시작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더클래스 효성이 3월 고객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 '더클래스 초이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3월부터 신규로 시작하는 문화 행사는 기존 한시적으로 진행했던 고객 초청 문화 행사에서 벗어나 연간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더클래스 초이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이에 따라 3월 더클래스 초이스에서는 ▲16일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17일 '보헤미안 랩소디 퀸을 위하여'에 각각 2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대중의 관심이 높은 공연을 선정함으로써 미처 관람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움과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함께 5월 더클래스 초이스에서는 어린이 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슈퍼히어로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콘서트'에 총 4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하반기에도 다양한 문화 예술 및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화와 공연을 통한 재충전 및 가족이 함께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 더클래스 초이스를 시작한 배경이다"며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을 넘어 즐거움과 건전한 여가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적 서비스도 함께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언론사 사정으로 댓글 작성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