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아티스트로 밴드 'O.O.O(오오오)' 선정
벅스, '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아티스트로 밴드 'O.O.O(오오오)' 선정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3.1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NHN벅스는 ‘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아티스트로 실밴드 ‘O.O.O(오오오)’를 선정하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상커넥트’는 건강한 음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난 2018년 5월부터 NHN벅스와 KT&G 상상마당이 공동으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다. 

O.O.O는 키모사비, 재주소년, 짙은, 교정에 이어 ‘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가성현, 장용호, 이지상, 유진상 4인의 멤버로 구성된 O.O.O는 싱글앨범 ‘비가 오는 날에’로 지난 2014년 6월 데뷔했다. 

이날 벅스는 자사 홈페이지에 O.O.O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 했다. 춘천 KT&G 상상마당 녹음실, 휴양 숙박 시설 ‘상상스테이’를 비롯한 부대시설을 지원받아 3월 중 음원 및 영상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후 벅스는 O.O.O의 신곡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주요 영역에 노출한다.

벅스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오는 18일까지 앨범 커버 이미지 투표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팬들이 직접 선택한 이미지로 O.O.O가 발매할 앨범 커버를 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언론사 사정으로 댓글 작성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