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생활 금융 서비스 모바일 앱 ‘머니트리’와 캐쉬 전환 제휴 체결
스마트콘, 생활 금융 서비스 모바일 앱 ‘머니트리’와 캐쉬 전환 제휴 체결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3.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스마트콘은 갤럭시아 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의 생활 금융 서비스 모바일 앱 ‘머니트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아컴즈가 서비스하는 ‘머니트리’는 쇼핑, 제로페이, 쿠폰거래, 송금, 출금, 공과금 납부등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금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제휴로 스마트콘의 글로벌 모바일 지갑 결제 플랫폼인 ‘스마트플러스’와 ‘머니트리’의 캐시를 상호 전환할 수 있게 됐다.

김종현 스마트콘 대표는 “이번 ‘갤럭시아컴즈’와 제휴로 인해 양사는 물론 고객들 역시 모두 만족하는 윈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과 제휴를 맺어 ‘스마트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