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티움, 대학생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SK텔레콤 티움, 대학생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3.2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SK텔레콤은 ICT 체험관 '티움(T'um)의 'iF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을 기념해 지난 26일 디자이너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티움’에 초청, 미래 기술 체험 및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한 국내 대학 디자인 관련 전공자 40명은 ‘’티움’에서 만나는 2047년 미래도시’를 주제로 ▲우주셔틀 및 하이퍼루프 ▲홀로그램 ▲인공지능 ▲드론∙증강현실(AR) ▲3D 메디컬 프린터 등 미래 기술을 체험했다.

SK텔레콤 티움(T’um)을 설계한 우광진 공간 디자이너와 대학생들이 ‘티움’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SK텔레콤은 ‘티움’을 설계한 우광진 공간 디자이너를 초청해 이들과 함께 토크콘서트도 진행했다. 디자이너와 학생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ICT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디자인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나눴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티움'의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을 기념해 미래의 디자이너들을 위한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참가 학생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