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19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여 청소년 및 대학생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2019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여 청소년 및 대학생 모집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4.0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마감 오는 4월19일까지
게임 진로 및 직무에 관심있는 중·고등학생,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싱가폴 리퍼블릭 폴리테크닉 대학교의 넷마블견학프로그램 현장사진.
싱가폴 리퍼블릭 폴리테크닉 대학교의 넷마블견학프로그램 현장사진.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2019 ‘넷마블견학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신청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오는 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2013년부터 매 방학마다 개최한 ‘청소년 직업체험교실’을 토대로 지난 지난 2016년부터 새롭게 넷마블사옥 및 게임아카데미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견학프로그램에는 1회기 당 최소 20명, 최대 60명 참여 가능하며, ▲게임 진로에 관심이 있고 직업체험을 해보고 싶은 ‘중학생’ ▲게임산업과 직무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생’ ▲보다 전문적으로 게임 및 개발에 대해 배우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국내외 학교 및 기관 대상 총 62회를 실시했으며 참가 인원은 2881명이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 산업 및 직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018년 견학프로그램 신청이 하루 만에 마감됐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2019년 견학프로그램은 참여대상을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확장하고 임직원 명예강사의 강의 내용도 다양화해 더욱 심도있게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