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 4월 9일 출시 확정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 4월 9일 출시 확정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4.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플레로게임즈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의 출시 일정을 4월 9일로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

‘2079 게이트식스’는 AOS와 iOS 플랫폼을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 출시된다. 현재 브랜드 페이지와 각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정식 오픈 전까지만 신청을 받는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스트라이커와 같은 전략 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이 특징이다.

시나리오 외에도 실시간 배틀이 가능한 PVP ‘랭킹전’, 간이 대전 모드 ‘챌린지’, 보스 배틀 모드 ‘감시자의 전당’과 ‘7인의 집행자’, 파티 레이드 ‘데이터 포식자’등의 콘텐츠가 준비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