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진행
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진행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4.0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와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3일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열린 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모습.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가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와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3일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열린 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모습.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이하 노조)와 3일 오전 11시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조인식에는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신환섭 화섬식품노조 위원장, 차상준 스마일게이트노조 지회장과 노사 양측 교섭위원들이 참석했다.

지난달 19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노조 측과 포괄임금제 폐지, 리프레시 휴가 확대 개선 등 83개 조항에 대한 잠정합의를 한 바 있으며,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한 찬반 투표를 통해 83개 조항의 단체협약안이 최종 확정 됐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노조원을 포함한 전 구성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건강한 근무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회사는 전 구성원들의 의견을 더욱 경청하면서 적극적으로 소통해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은 물론 일과 삶의 균형을 바탕으로 직원들이 더욱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상준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 지회장은 "이번 협상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함에 있어 회사와 공감대를 이루게 됐다. 앞으로도 회사와의 지속적인 신뢰관계와 소통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근무 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