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SKT, 김연아와 함께 ‘갤럭시 S10 5G’ 일반고객 개통 시작
[영상] SKT, 김연아와 함께 ‘갤럭시 S10 5G’ 일반고객 개통 시작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4.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T월드 강남직영점에서 고객 30명 및 김연아 선수 초청해 행사 개최
SK텔레콤은 5일 오전 8시, T월드 강남직영점에서 고객 30명을 초청해 '갤럭시 S10 5G' 개통행사를 열었다. (왼쪽부터) 김연아 전 선수,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 현장 1호 개통 고객 이유건 씨, 윤남호 삼성전자 한국총괄 IM영업 1그룹장.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SK텔레콤이 5일부터 전국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갤럭시S10 5G’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SK텔레콤은 오전 8시 서울 강남구 소재 T월드 강남직영점에서 고객 30명을 초청해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SK텔레콤 5G 스마트폰 최초 가입 고객이자 5GX 홍보대사인 월드스타 김연아 선수가 참석했다. 김연아 선수는 “5G 초시대가 열렸다고 한다. 갤럭시S10도 잘나와 품귀현상 있다고 들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변화된 5G를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다.

T월드 강남직영점에서는 ‘세계 최초 5G 개통’을 기념해 SK텔레콤 MNO사업부 임원들이 일일 점장이 돼 첫 개통 고객들을 맞았다. 이날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향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5G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직접 개인 고객의 입장에서 5G 서비스에 가입했다. 유 사업부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네트워크와 서비스 직접 체험해 보고 문제점은 내부에 쓴소리하겠다”고 밝혔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이 5G 개통을 알리는 가두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가운데)이 5G 개통을 알리는 가두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날 모인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5G, 삼성 무선 로봇청소기,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무선충전패드 듀오 등 경품을 제공했다.

또 행사가 열린 강남직영점 매장 내에서 갤럭시S10 5G, VR 기기를 비롯해 차세대 AR글래스 ‘매직리프 원(Magic Leap One)’, 홀로그램에 인공지능 플랫폼 '누구'를 결합한 ‘홀로박스(Holobox)’ 등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