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인수 계약 체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인수 계약 체결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4.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가 지난3일 퍼크리에이티브 지분 64%를 인수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지난3일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64%를 인수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에픽세븐의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와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지분 인수를 위한 정식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분 인수 계약 체결식은 지난 스마일게이트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와 권익훈 본부장, 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 공동대표를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지분 인수 계약의 규모는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64%로, 양사는 구체적인 인수 금액을 밝히지 않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인수 계약 체결로 에픽세븐의 일본 서비스 판권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국가의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는 “그동안 에픽세븐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 모두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가 될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되됐다”며 “이제 에픽세븐의 글로벌 성과를 위해 양사가 전력을 다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만큼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