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카, 차량 구독 서비스 '올 더 타임 MINI' 거점 전국 확대
에피카, 차량 구독 서비스 '올 더 타임 MINI' 거점 전국 확대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4.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카가 코오롱모터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올 더 타임 MINI' 서비스를 4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했다. 사진=에피카 제공
에피카가 코오롱모터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올 더 타임 MINI' 서비스를 4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했다. 사진=에피카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커넥티드 카 플랫폼 서비스 기업 에피카는 '올 더 타임 MINI' 서비스를 4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했다고 12일 밝혔다.

올 더 타임 MINI는 프리미엄 차량 구독 서비스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지역에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피카는 코오롱모터스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에 위치한 코오롱모터스 MINI 전시장을 딜리버리 장소로 활용, 전국(제주 및 일부 지역 제외)으로 서비스 거점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도 올 더 타임 MINI 홈페이지에서 차량 구독을 예약한 후 가까운 지역의 코오롱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수령이 가능하다.

한보석 에피카 주식회사 대표는 "올 더 타임 MINI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량 구독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새로운 멤버십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앞장서 차량 구독 서비스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