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LG전자, '장애인의 날' 맞아 시청각장애인용 TV 200대 기증
[포토] LG전자, '장애인의 날' 맞아 시청각장애인용 TV 200대 기증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4.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장애인의 날기념해 이달 말까지 장애인 관련 70개 기관에 시청각장애인용 TV 200대를 전달한다. LG전자는 17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에 제품을 기부했다. 왼쪽부터 손종명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 사무국장, 백남식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 관장, 배두용 LG전자 세무통상그룹장 부사장,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상무.

LG전자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관련 70개 기관에 시청각장애인용 TV를 200대를 기증한다. 

LG전자는 지난달 말까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LG전자 러브레터’ 이벤트에서 시청각장애인용 TV가 필요한 사연을 접수하고 기증 대상 기관 70곳을 선정했다.

시청각장애인용 TV는 자막 기능을 강화해 방송에 등장한 인물들이 하는 말, 내레이션 등을 화면 하단에 자막으로 보여준다. 방송화면과 자막을 상하로 분리해 화면이 겹치지 않는다. 사용자는 자막 위치, 글씨 크기, 글씨 배경색 등도 조정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